본문 바로가기

본문

[비즈스토리]특별회원 모집 … 사이판 등 국내외 네트워크도

중앙일보 2018.04.18 00:02 3면 지면보기
 이랜드그룹의 켄싱턴리조트는 신규가입 회원에 한해 2년간 리조트 전 지점 주중 무료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랜드그룹은 국내 주요 여행 명소에 13개의 직영 리조트를 운영 중이다. 사진은 이랜 드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야외수영장 전경. [사진 이랜드 켄싱턴리조트]

이랜드그룹은 국내 주요 여행 명소에 13개의 직영 리조트를 운영 중이다. 사진은 이랜 드 켄싱턴리조트 서귀포 야외수영장 전경. [사진 이랜드 켄싱턴리조트]

 이랜드그룹은 국내 주요 여행명소에 13개의 직영 리조트를 운영 중이다. 총 6개의 국내 켄싱턴호텔과 해외 사이판 켄싱턴호텔과 사이판 코럴오션 골프리조트까지 국내와 해외를 잇는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대한민국 구석구석 및 해외 여행 명소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평창 켄싱턴호텔은 올림픽 관련 전시품을 소장한 테마 호텔로 세계 3대 국제행사인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총회 개최지로 선정된 결정적 계기가 됐다.
 
 서울 근교의 대단위 종합레저타운 베어스타운은 반려동물과 함께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해 회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켄싱턴리조트 회원권은 이번이 회사 잔여분 마지막 모집으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스위트(룸2, 85.46㎡)형에 한해 기명회원권과 무기명회원권 중 고객의 니즈에 따라 동일한 가격으로 선택 가입할 수 있다. 분양금은 만기인 10년 후 100% 전액 반환받는다.
 
 회원권 관련 상담은 안내자료를 받아 본 후 전담 직원을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담 레저매니저의 1:1 실시간 상담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그 곳, 판문점
클릭하면 디지털 특별기획 ‘3D로 보는 판문점의 어제와 오늘’을 보실 수 있습니다.

Innovation Lab

Branded Contents

트렌드뉴스

많이 본 뉴스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