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금융 브리핑] OK저축은행, 연 2.5% 정기예금 특판 外

중앙일보 2017.12.08 01:00
OK저축은행, 연 2.5% 정기예금 특판
 
OK저축은행은 최고 연 2.5% 금리를 적용하는 ‘안심정기예금’ 상품을 특별 판매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이 정기예금의 가입 금액은 10만원, 가입 기간은 3년이다. 가입 후 1년이 지나면 중도에 해지해도 약정금리를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특판 행사는 1000억원의 한도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하며 7일 현재 450억원의 한도가 남았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영업점이나 인터넷·스마트폰뱅킹, 비대면계좌개설 앱 등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스트스프링자산운용 ‘AI 펀드’ 판매
 
이스트스프링자산운용은 ‘이스트스프링 글로벌 AI 토탈리턴증권자투자신탁(H)[채권혼합-재간접파생형]’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 펀드는 인공지능(AI) 활용 노하우를 펀드 운용해 접목해 변동성을 낮추고 위험 대비 안정적인 수익을 내는 것이 목적이다. 이 펀드는 KB국민은행 전 지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하이투자증권, 알리바바 투자 상품 내놔
 
하이투자증권은 14일까지 ‘하이 중국 4차산업 목표전환형 2호’ 펀드를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펀드 설정 후 사전에 정한 목표수익률에 도달하면 채권형으로 자동 전환해 안정적 수익을 추구한다. 수익률 7% 달성을 목표로 운용될 예정이다. 하이투자증권은 “알리바바, 텐센트, 바이두 등 4차산업 관련 종목을 포함한 중국의 신소비 관련주, 정부 정책 수혜주 등에 투자할 계획”이라며 “이 펀드는 환매수수료가 면제돼 목표전환 여부와 관계없이 자유롭게 환매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Innovation Lab

트렌드뉴스

많이 본 뉴스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