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프리미엄 아동 패션 브랜드 '두잇(DOIT)' 신라 인터넷 면세점 입점

중앙일보 2017.11.15 09:00
프리미엄 아동패션브랜드 두잇(DOIT)은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 신규 입점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두잇은 지난 8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입점한 데 이어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 정식 입점하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이 두잇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유통 경로를 확대, 브랜드 입지를 넓히고 있다.
 
신규 입점하는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서는 최근 출시돼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두잇 ‘배앓이 방지 수면조끼’를 비롯해 베스트 셀러인 ‘듀얼 기저귀파우치’, '유아입체마스크', 목 보온효과와 패션스타일을 향상시켜주는 ‘스카프빕’ 등 다양한 제품군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두잇의 디자인은 원색 위주의 브리티시 팝아트를 모티브로 미술 심리치료사와 협업을 통해 아이들의 EQ·창의력을 높여줄 수 있는 패턴을 개발해 디자인 특허 출원을 마쳤다. 파스텔톤 위주의 기존 유아상품들과 차별화된 독특한 스타일, 100% 코튼 소재와 빛을 반사하는 특수원단을 사용, 고품질 제품을 원하는 면세점 고객들의 요구를 만족시킨다는 평가다.
 
또한 두잇은 신라 인터넷 면세점 입점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서 두잇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형광 캐릭터손수건' 3매 세트를 증정하고 두잇 제품 3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두잇 심플 기저귀 파우치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11월 10일부터 해당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두잇의 공식쇼핑몰 두잇코리아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신라 인터넷 면세점 입점 기념 구매고객 10% 할인과 구매금액별 사은품 행사 등 매일 다양한 경품이 쏟아진다.
 
온라인 중앙일보 

Innovation Lab

트렌드뉴스

많이 본 뉴스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