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2017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신선한 재료, 힐링 서비스 등 건강한 식문화 전파

중앙일보 2017.06.21 00:02
전한 '강강술래'
 
고양 덕양구의 강강술래 늘봄농원점은 힐링 외식공간으로 꾸몄다. [사진 전한]

고양 덕양구의 강강술래 늘봄농원점은 힐링 외식공간으로 꾸몄다. [사진 전한]

전한의 강강술래가 2017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한식레스토랑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1989년 설립된 전한은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대형 숯불구이 한식 전문점 ‘강강술래’ 7개 매장을 비롯해 정통 에도마에 스시전문점 ‘스시유’를 직영 운영하고 있다.
 
올해 안에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에 신규 지점이 들어설 예정이다. 글로벌 외식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지난 2015년 중국 천진점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에는 필리핀 클락점이 문을 연다.
 
전한은 체계적인 위생관리와 표준화된 물류시스템으로 안전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자체적으로 수급하고 있다. 육류납품 및 육가공 전문업체 ‘테슬러’와 식자재 납품전문업체인 ‘프레시라인’을 자회사로 두고 있다.
 
강강술래의 HMR 제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늘봄마켓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HMR 제품을 비롯해 여러 가지 찬 메뉴와 디저트 등을 판매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한은 2017년을 한 단계 도약하는 기점으로 삼고 강강술래 세컨드 브랜드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구축하면서 매출 다변화를 통해 안정적 수익구조를 확보할 계획이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Innovation Lab

트렌드뉴스

많이 본 뉴스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