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2017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라벤더수 함유한 자연친화주의 화장품 천연식물성 방부시스템 미용 효과 탁월

중앙일보 2017.06.21 00:02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 
알로에스테는 라벤더수를 함유한 순수 자연친화주의 제품이다. [사진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는 라벤더수를 함유한 순수 자연친화주의 제품이다. [사진 그린알로에]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그린알로에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가 2017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알로에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천연물을 바탕으로 한 방부시스템을 적용해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알로에스테는 정제수 대신 에센스 원료인 라벤더수를 함유한 순수 자연친화주의 제품이다. 화장품의 주성분인 알로에는 미국산 유기농 알로에를 함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추출물도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첨가하지 않는다는 원칙으로 최상의 성분을 고집하고 있다. 천연식물성 방부시스템을 적용해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시켰다.
 
알로에추출물로 100% 함유된 ‘네추럴스킨케어100’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수분을 충전하고 증발을 막아 촉촉한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스테 스테디셀러다. 수분 공급은 물론 올리고히아루론산과 콜라겐이 함유돼 피부탄력까지 챙겨줄 뿐 아니라 천연물을 바탕으로 한 방부시스템까지 적용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스페셜 라인으로 피부 정화와 피부 탄력 강화 기능에 탁월한 ‘수프리마 앰플세럼&수프리마링클크림’도 출시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현대 여성의 피부 고민인 피부탄력·주름·미백·피부결·모공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케어 제품이다. 20종의 식물성추출물과 4종의 발효여과물, 3종의 줄기세포와 EGF, 콜라겐, 엘라스틴, 금 등 피부 친화적인 성분을 함유해 피부 광채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사계절 필수품인 선크림도 친환경제품으로 출시했다. 백탁현상 없는 워터프루프 기능에 천연물을 바탕으로 한 방부시스템까지 적용했다. 자외선 A와 B를 동시에 차단하고 주름과 미백까지 삼중기능성 제품으로 선보였다. 14가지 식물성 추출물과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스킨케어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소셜 계정을 활용하여 간편하게 로그인해보세요!

Innovation Lab

트렌드뉴스

많이 본 뉴스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