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2017 고객사랑브랜드대상] 혼자도 떠날 수 있는 자유여행 브랜드 상품 관련 풍부한 자료 고객에게 제공

중앙일보 2017.06.21 00:02
내일투어 '금까기' 
 
금까기는 전 세계 어디든 자유롭게 떠날 수 있는 자유여행 브랜드다. [사진 내일투어]

금까기는 전 세계 어디든 자유롭게 떠날 수 있는 자유여행 브랜드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의 금까기가 2017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여행사(개별여행)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5년 연속 수상이다.
 
금까기는 전 세계 어디든 인원수에 상관없이 혼자라도 자유롭게 떠날 수 있는 내일투어의 개별 자유여행 브랜드이다. ‘내 인생의 황금(金)을 찾는다’는 의미와 함께 현재는 개별여행의 대명사 격으로 인식되고 있다.
 
현재 내일투어의 ‘금까기’ 상품은 2500여 개가 넘는다. 고객이 상품을 이용하면 20장이 넘는 세부자료가 제공된다. 일반적으로 패키지 여행사에서 내놓는 자료와 비교했을 때 내일투어는 엄청난 정보를 보유하는 셈이다.
 
풍부한 콘텐트와 직원들의 전문성, 그리고 이를 뒷받침해주는 시스템, 이 세 가지는 내일투어가 가진 자신감의 원천이다. 동시에 타 여행사에서 개별여행을 따라올 수 없는 진입장벽이다. 내일투어의 여행 코디네이터는 다양한 여행경험과 수차례의 현지 점검을 통해 얻은 노하우로 자신의 여행을 준비하듯 고객의 여행을 완성해준다.
 
내일투어는 올해 두 개의 브랜드를 추가 론칭했다. 현지투어·입장권·교통편을 판매하는 ‘내일스토어’, 우리 모임끼리만 떠나는 개별패키지여행 ‘우리만’이다. 기존의 배낭여행 브랜드 ‘아웃 오브 코리아’, 개별자유여행 ‘금까기’, 호텔예약 시스템 ‘호텔돌핀스’, 허니문 브랜드 ‘자기야’, 골프여행 ‘GMT’가 소비자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내일투어는 개별여행자들의 여행준비를 돕고자 ‘홍콩으로 가출하기’ ‘싱가포르로 가출하기’ ‘오사카로 가출하기’ ‘타이완으로 가출하기’ ‘큐슈로 가출하기’를 비롯해 지역별 9권으로 구성된 ‘유럽으로 가출하기’ 등 다양한 가이드북을 발행했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소셜 계정을 활용하여 간편하게 로그인해보세요!

Innovation Lab

트렌드뉴스

많이 본 뉴스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