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2017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유기농알로에+천연보존료 … 면역력이 '쑥쑥'

중앙일보 2017.06.21 00:02
그린알로에
그린알로에는 유기농 알로에와 급속동결건조공법을 사용하고 있다. [사진 그린알로에]

그린알로에는 유기농 알로에와 급속동결건조공법을 사용하고 있다.[사진 그린알로에]

그린알로에가 2017 고객사랑브랜드 대상에서 알로에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5년 연속이다.
 
그린알로에는 제품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원료 선택부터 차별화했다. 주원료인 알로에는 알로에의 본고장인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를 사용하고 급속동결건조 공법을 적용하고 있다. 특히 전 제품에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경영방침으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품질력을 유지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 화학성분도 최소화해서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를 사용하지 않는 ‘3무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았다.
 
그린알로에 간판 제품인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에는 순수 알로에베라겔 즙액이 400%가 함유돼 순수 알로에로서 일일 면역다당체 함량을 300mg 섭취할 수 있다. 천연보존료를 사용하고 풋사과농축액을 함유해 항산화 효과까지 높인 건강기능식품이다.
 
‘그린이뮤노 헬퍼’는 면역과민반응을 개선하기 위해 감마리놀레산과 알로에겔, 아연을 주성분으로 한 제품이다.
 
남성갱년기를 겨냥한 ‘그린맨파워’는 쏘팔메토열매추출물, 아연을 주원료로 하여 남성의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준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소셜 계정을 활용하여 간편하게 로그인해보세요!

Innovation Lab

트렌드뉴스

많이 본 뉴스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