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2017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필리핀 교육도시 위치 … 안전하고 청결한 환경

중앙일보 2017.06.20 00:02

MK어학원이 ‘2017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어학연수 부문에 선정됐다. 2년 연속 수상이다.
 
개원 15주년을 맞는 필리핀 MK어학원은 오랜 교육 노하우와 체계적 커리큘럼으로 연수생 만족도가 높은 어학원이다. 필리핀에서 가장 살기 좋은 교육도시인 일로일로에 있어 보다 안전하고 청결한 환경이 장점이다.
 
한국 학생이 취약한 부분인 스피킹 레벨을 효율적이고 빠르게 향상하기 위해 ‘언어는 생활로 습득해야 한다’는 교육방침을 실천하고 있다. 수업시간에만 영어를 사용하는 게 아닌 학원 전체를 ‘잉글리시 존’으로 만들어 모든 의사소통을 영어로 한다. 또 프레젠테이션이나 주말 활동도 매니저나 선생님과 같이 진행해 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사용하는 환경을 만든다.
 
다양한 커리큘럼, 엄선된 교재, 전문 영어 교육 자격증을 가진 선생님, 오랜 노하우와 투철한 교육철학이 하나로 어우러진 어학연수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대학교학점인정, 해외봉사활동, 인턴십 프로그램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가족 및 주니어 학생을 위한 캠프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학생은 외국인 선생님,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과 함께 생활하며,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영어환경에서 영어 구사 능력은 물론 다양한 문화를 습득할 수 있다. MK어학원은 개원 15주년을 맞아 리모델링해서 연수생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송덕순 객원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Innovation Lab

트렌드뉴스

많이 본 뉴스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