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2017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교과 연계 학습 콘텐트로 수행평가 대비에 효과적

중앙일보 2017.06.20 00:02
재능스스로국어
 

재능교육의 재능스스로국어가 ‘2017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국어학습지 부문에 선정됐다. 9년 연속 수상이다.
 
재능교육은 올 6월 학습자의 ‘비판적, 창의적 사고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재능스스로국어 교재를 대폭 개선했다.
 
재능스스로국어는 풍부한 글감과 다양한 어휘 학습으로 학습자의 어휘력과 독해력을 길러주는 교재이다. 중점독해전략은 효율적인 독해를 할 수 있게 한다. 학습자는 체계적인 작문 학습을 통해 사고력도 기를 수 있다.
 
재능스스로국어의 읽기교재와 논술교재는 학습자에게 논술의 기초를 마련해준다. 학습자는 자기 생각을 자유롭게 발산하고 논리적으로 정리하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창의적이고 비판적인 글쓰기 능력을 키울 수 있다. 개선된 교재는 마인드맵을 비롯한 다양한 사고력 요소를 가미해 장점을 더욱 강화했다.
 
재능스스로국어는 미취학 아동부터 중학생까지 국어의 모든 영역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A등급부터 J등급까지 구성된 교재이다. 이번에 개선, 출시되는 교재는 A등급부터 G등급으로 초등학교 고학년 과정까지다.
 
재능스스로국어 월 회비는 3만8000원이다. 학습 신청 및 제품 문의는 재능교육 홈페이지(www.jei.com)와 전국 재능교육 지점, 고객만족센터(1588-1132)에서 가능하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Innovation Lab

트렌드뉴스

많이 본 뉴스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