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건강한 당신] 건망증·혈액순환장애·노안 ‘프로메가’로 예방

중앙일보 2017.03.20 00:02
중년에 접어들면 신체 기능이 조금씩 떨어진다. 기억력이 예전만 못하고 눈은 점점 침침해진다. 손발이 차가워지고 가슴이 답답한 증상도 생긴다. 관리가 필요한 대표적인 노화 증상이다. 그냥 놔두면 심각한 질환으로 발전할 수 있다. 경도인지장애·치매나 황반변성 등 망막질환, 급성 심혈관질환도 단순한 증상에서 시작한다.

이러한 증상들은 공통점이 있다. 오메가3와 관련이 깊다. 신체의 노화를 대비하기 위해서는 오메가3를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필요하다. 오메가3를 꾸준히 섭취하면 두뇌·눈·혈관 등 주요 기관의 건강을 지키고 기능 저하 등 증상을 사전에 관리할 수 있다. 오메가3가 ‘중년 필수 영양소’로 불리는 이유다.

국내 오메가3 판매 1위 기업 종근당건강은 중년 노화 관리를 위한 ‘프로메가’(사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프로메가’는 자신의 건강 상태에 맞게 고를 수 있는 프리미엄 오메가3 브랜드다. DHA 함량을 높여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프로메가 기억력 오메가3’, 건조한 눈을 촉촉하고 선명하게 관리해 주는 ‘프로메가 아이플러스’, 혈관 속 나쁜 콜레스테롤과 체지방을 관리할 수 있는 ‘프로메가 클렌즈’ 세 가지 제품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별로 선착순 200명씩 총 600명에 한해 할인가가 적용된다.

기간: 2017년 3월 20~27일
소셜 계정을 활용하여 간편하게 로그인해보세요!

Innovation Lab

트렌드뉴스

많이 본 뉴스
댓글 많은 기사